전체메뉴

인사/채용 솔루션 패스오케이

PASSOK는 블라인드 채용, 공무원 승진심사, 출근결근 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
끊이지 않는 채용비리! 블라인드 채용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관리합니다.
채용관리 솔루션 진행 흐름
특장점
완벽한 블라인드 채용
채용단계별 맞춤식 결과처리
온라인 면접채점
주요기능
  • 웹사이트 관리
    • 채용정보, 채용분야, 선발인원 안내
    • 채용관련 일정 안내
  • 온라인 지원
    • 지원자 정보 등록
    • 경력사항, 학력사항, 자기소개 정보 등록
  • 일정 / 결과처리
    •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 서류 합격자발표 및 필기시험 일정 공고
공무원 기획력 평가 등 문서작성 능력과 시험 후 서명으로 본인 인증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채점 시 별도의 관리번호로 수험자의 인적사항을 비공개로 전환합니다.
공무원 승진시험 솔루션 흐름도
  • STEP 01

    시험일정관리 회차별 접수기간, 시험일 설정
    시험결과 발표기간 설정

  • STEP 02

    심사대상자 접수 로그인, 인적사항 등록
    성과기술, 추진실적 등록 

  • STEP 03

    서류면접심사 시면접관별 응시자 배정
    제출서류 보기, 면접결과 등록

  • STEP 04

    문서작성 평가시행 응시자 별 좌석배치
    기획력 논술평가 실시  

  • STEP 05

    시험 응시마감 응시자 답안수집
    본인확인 서명, 관리번호 파일변환

  • STEP 06

    문서작성 채점시행 채점자별 응시자 배정
    응시자 답안보기, 채점결과 등록 

  • STEP 07

    채점결과 제공 원서접수결과 및 면접심사 결과제공
    논술평가 채점결과 제공 

  • STEP 08

    시험결과 통계제공 접수결과 통계제공
    채점결과 통계제공

특장점
편리한 심사처리 및 설정
논술시행등 다양한 시행가능
직접서명을 통한 본인인증 강화
온라인 접수
  • 접수일정 및 접수방법 안내 기능
  • 접수 시 최초 기재한 성명, 생년월일, 비밀번호로 로그인 처리
  • 비밀번호 분실 시 처리방법 안내
  • 권역, 직렬, 소속, 직급 등 선택
  • 인적사항 확인
  • 업무실적 등록 기능
접수현황 및 관리
  • 접수현황 확인 기능
  • 시험일자별, 접수자 성명 검색기능
  • 접수결과 상세보기 기능
  • 접수내역 상세보기
  • 접수자 정보 수정 기능
  •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 암호화 처리
면접/결과 처리
  • 면접대상자 인적사항 확인 또는 블라인드 기능
  • 심사평가항목 별 배점 처리 기능
  • 심사평가 가이드 제공
  • 점수 총점 및 등급관리 기능
  • 면접결과물 출력 후 서명 기능
  • 심사자 별 평가결과 통계 제공

별도의 설치 및 추가비용 없이 웹서비스를 이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출퇴근, 야근/출장신청, 휴가신청 및
승인처리가 가능하며, 이를 토대로 주 52시간 근무과 사원별 근태처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설정 처리 회사 및 출장지 정보 입력
    출퇴근 시간 및 공휴일 설정

  • 사원정보 입력 사원정보 입력 및 DB연동
    사원별 휴가정보 입력

  • 출퇴근 정보 입력 GPS정보를 이용한 출퇴근 정보 입력
    본사, 지사, 출장, 기타 등 다양한 설정

  • 휴가 신청 회사 내규에 맞춘 휴가설정 기능
    개인별 휴가일 확인가능

  • 출장/야근관리 직급 단계별 승인자 선택 기능
    실시간 승인처리 및 결과확인

  • 관리기능 개인별 일자별 필요 통계자료 제공
    엑셀 변환 및 수정가능

특장점
제약없는 웹기반 솔루션
실시간 위치정보활용
SMS 알림 승인처리
주요기능
  • 출퇴근 처리
    • 디바이스 위치정보를 이용
    • 기본 출근지 설정 기능
    • 출장지 설정 기능
    • 개인별 출퇴근 현황 확인 기능
    • 자동 퇴근처리 기능
  • 야근,출장,휴가 신청
    • 개별 승인자 설정 기능
    • 단계별 승인처리 가능
    • 회사 내규별 설정 기능
    • SMS을 이용한 실시간 처리
    • 승인내역 처리 및 결과 확인
  • 근태 및 설정 관리
    • 회사 기본정보 설정 기능
    • 사원정보 입력 및 연동 기능
    • 사원별 근태현황 확인
    • 관리설정 및 데이터 관리기능
    • 필요 데이터 추출 및 활용